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Workout

학생, 직장인 등 책상에 오래 앉아 있는 분들을 위한 스트레칭 영상 추천

by PhD_Ming 2020. 12. 16.
300x250

아래는 내가 공부하면서 (안좋은 자세로) 오래 책상에 앉아있다보니

다리가 저리고....

다리에 혈액순환이 안되는 느낌이 들고...

랩탑 앞에 맨날 앉아있으니 어깨가 굽어가는 느낌이고...

등 허리 어깨가 쑤시고...

찌뿌둥하고...

그랬는데 효과를 많이 봤던 영상들이다. 

폼롤러랑 요가매트는 이제는 약간 머스트해브 아이템같음

특히 요가매트는 홈트하면 필수고 폼롤러는 그렇게 효과가 좋나 의심하면서 안사다가 샀는데 정말 사기를 잘했음 ㅠㅠㅠ

아래 스트레칭 하고나면 정말 삶의 질이 달라지는 느낌이다

정말 개운하고..개운하다.....

다리 저리는 느낌도 사라짐 정말 정말 강추 ㅠㅠㅠㅠㅠ

나는 요즘 클로에팅 첼린지 하고나서 마무리로 아래 영상을 해주는 편!

맨날 하는 건 아니고 자주 하는데 한번씩 빼먹는 정도로 함..ㅋㅋㅋㅋㅋㅋ

클로에팅 첼린지도 맨날 맨날 그 스케쥴 따라서 하진 않아가지고..ㅋㅋㅋㅋㅋㅋ

아무튼 ㅠㅠㅠ 나같은 사람들을 위한 추천 영상입니다!

www.youtube.com/watch?v=qjfLSqr6erU

 

www.youtube.com/watch?v=hMmJ0XQ8i6U

 

www.youtube.com/watch?v=Yohn7gM5V3g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