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Life in the USA

미국 메사추세츠 우스터 맛집 wang wang restaurant

by PhD_Ming 2020. 11. 30.
300x250

여기는 우리 학교 근처에 있는 중국음식점이다

그냥 가면 미국인용으로 만들어진 미국인용 메뉴를 주는데,

중국인 친구랑 가면 진짜진짜 중국음식이 적힌 중국어로 된 메뉴를 준다.

그래서 중국인 친구랑 가서 그 친구가 추천해주는 음식을 먹으면

존맛탱구리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이다. 

스촨(사천) 출신의 주방장님이 계신 곳이라고....

 

거의 대부분 다 엄청 맛있었는데

내가 주문한 것도 아니고 중국어도 모르다보니

음식 이름을 모르겠다..ㅎㅎㅎㅎ

암튼 맛있었음

 

(한번에 아래 음식을 전부 먹은 건 아니고 여러번 가서 먹은 것들 사진임!)

 

www.wanwangrestaurant.com

 

Welcome to Wan Wang's Restaurant Worcester MA

Wan Wang will serve traditional Chinese food, Ramen noodle, Asian Cuisine, and Authentic Szechuan style fare made from scratch right here in our kitchen. Come try our new menu and experience the rich history of one of the oldest Chinese restaurants in Worc

www.wanwangrestaurant.com

마라샹궈!
훼이궈뤄우
위샹취에져
쉐이쥬유 - 이거 진짜 진짜 맛있었다. 생선으로 만든건데 너무 맛있어서 일주일동안 계속 또 먹고싶다 생각나는 맛이었음
훼이궈러
마라샹궈
진탕풰뇨

나름 중국인 친구한테 물어봐서

소리나는대로 한국어로 쓴건데 

잘 해놓은건지 모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