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Life in the USA

미국 보스턴 근교 락포트 맛집 랍스터 맛집 Roy Moore Lobster Company

by PhD_Ming 2020. 11. 30.
300x250

여기는 해산물을 좋아하고, 보스턴언저리에 산다면 머스트 고 플레이스다

진짜 완전 강추!

가격도 저렴한데

랍스터 찜이 쥬금임 

질기지 않게 적당하게 쪄져가지고

같이 주는 버터우유?같은 소스도 넘 맛있다

여기 같이 간 친구도 젤 맛있다고 호들갑 떨었었음

 

심지어 여기서 한마리씩 먹었는데

이건 싸가야한다며 같이 더 포장해와가지구 집와서 더 먹음ㅋㅋㅋㅋㅋㅋ

포장을 좀 더 추천하는 게 

좀 더 와구와구 먹을 수 있다^^ 집에서 남눈치안보고 랍스터 구석구석..ㅎ

 

크기가 엄청 큰건 아닌데 그래도 적당한 크기임!

하나에 12불이고 세개에 35불인가 그랬었다

가격도 랍스터 치고 넘나 저렴한 편❤️

 

rockportusa.com/restaurants/roy-moore-lobster-company/?id=9708&mk=4&ck=0&em=&ey=

 

Roy Moore Lobster Company | Rockport, MA | Rockport USA

Roy Moore Lobster Company offers fresh cooked lobster in the rough. Enjoy lunch and early dinner on the waterfront. Check us out at RockportUSA.com!

rockportusa.com

 

 

석화 맛있구여 밑에 스터프트 클램이었나 저건 쏘쏘했던듯 맛있긴 한데 랍스터 임팩트를 못따라감
영롱한 색감
크 랍스터 속살..

 

두개씩 더 먹겠다고 ㅋㅋㅋㅋ사옴..ㅋㅋㅋㅋㅋㅋㅋㅋ
배터지게 먹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