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Life in the USA

미국 보스턴 근교 Hopkinton State Park 수영하기, 카약타기, 바베큐하기

by PhD_Ming 2020. 11. 30.
300x250

먼저 카약!

 

미국은 강 있는 공원이 많은데 

사람들이 그냥 수영도 하고,

카약도 타고 그런다

언젠가 카약 하나 구매하겠다는 다짐을하면서...

일단 렌탈로 즐기기로 했다

 

우리가 예약한 곳은 아래 사이트!

우리는 그 중에서도 Hopkinton State Park으로 갔었다

사진은 하나밖에 없는데 그 이유는...

폰을 물에 빠트릴까봐 그게 너무 무서워서

카약 타는데 안들고감...ㅎ

 

처음 타보는 카약이었는데 너무너무너무 재밌었다

약간 등이랑 팔이 다음날 베기긴 했는데

중간에 작은 섬?같은 거 있어서 거기다 정차하고 수영하고 놀고 그랬음

옷은 다 젖은채로 집에 왔다..ㅋㅋㅋ

약간 warning을 주자면,.... 여기 개똥인건지 새똥인건지 모르겠지만

섬이나 그런 곳이 똥 천지였음 ㅎㅎㅎㅎㅎ

자연과 하나되는 기분^^

 

 

boatinginboston.com

 

Boating in Boston | Boat Rentals, Classes and Camps

Reservations Only Make a res & enjoy the water!! -10 guests at a time, to maintain social distancing -Must wear a MASK, upon arrival & while on the dock. -Fill out waivers ahead of time, find the link in your confirmation email. BUY NOW

boatinginboston.com

 

 

 

홉킨튼 스테이트 파크에서는 카약 렌탈 말고도 수영할 수 있는 곳도 있다

좀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수영도 하고 바베큐도 할 수 있음

나름 수영할 수 있는 곳은 그래도 똥천지는 아니었다 ㅎㅎㅎ

사람이 좀 더 많아서 동물들이 안와서 그런가

 

www.mass.gov/locations/hopkinton-state-park

 

Hopkinton State Park

Hopkinton State Park includes a little bit of everything: 1,500 acres of forest crisscrossed by hiking trails, beaches, stocked fishing, first-come-first-served picnic areas, and a reservable group picnic site.

www.mass.gov

옆쪽에 사람 더 많이 노는 곳도 있는데 코로나 무서워서 우리는 더 가쪽으로 와서 놀았음
우리의 첫 바베큐 경험

 

대충 호일 뭉쳐서 닦아주고, 월마트에서 산 charcoal을 넣고 종이같은 거에 불붙여서 넣어주면 된다
야외에 있는 바베큐 시설물이라서 호일 깔고 구웠는데 이 이후로 위에 깔 수 있는 판을 따로 사긴 했음(그이후로 바베큐하러 못간건 함정)
맛있자나유 내가 구운 고기가 젤 맛있었음...ㅋ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