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Life in the USA

2019년 미국 동부 메사추세츠의 겨울

by PhD_Ming 2020. 11. 30.
300x250

올해도 그랬지만

작년에도 첫눈이 엄청 일찍 왔다

근데 또 작년엔 그 첫눈이 미친듯이 왕창 와서

첫 동부의 겨울을 맞이한 나를 놀래켰다

 

그리고 학교에는 누가 이렇게 귀여운 눈사람을 만들어놓았다

아니.. 퀄리티 무엇...?

아래에 내가 만든 눈사람도 있는데..ㅋㅋㅋㅋ

추워서 넘 대충 만드느라 내 눈사람은 정말 개 구리다..ㅋㅋㅋㅋㅋㅋ

아직 운전하지는 않지만, 운전할 생각을 하면 막막하게 만드는 우스터의 겨울
꽁꽁 싸맸는데 넘나 추움
아주 로우 퀄리티한 나의 눈싸람......ㅎㅎㅎㅎㅎ 그래두 애완동물까지 같이 만들어줌^^
내가 만든 것 아님 길가다가 대왕 눈사람이 있길래 미국 스케일 하면서 찍었었음 ㅎ
우리학교는 겨울도 예쁘다
작년 블프에 질렀던 맥북프로
그리고 영롱한 맥북케이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