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Life in the USA

미국 메사추세츠 우스터 맛집 El Patron Mexican Restaurant

by PhD_Ming 2020. 11. 30.
300x250

여기는 몇 안되는 우스터의 나름 핫플.....(?)

엘파트론 멕시칸 레스토랑이다

갠적으로 아래 첨부한 할라피뇨 저게 넘 맛있어서 

잊을만하면 가고싶은 곳!

 

www.elpatronma.com

 

El Patron Mexican Restaurant

Locally sourced ingredients make for a delicious meal.  Some of our favorites are the traditional Tacos, Enchiladas, and Empanadas to name a few.  Come taste for yourself! Drink Specials We have drink and appetizer specials each and every day.  Our Men

www.elpatronma.com

할라피뇨에 고기같은거 넣고 치즈 뿌린건데 이거 되게 맛있다
넘 귀엽게 나오는 마가리타
샐러든데 다른 음식보다 샐러드가 더 맛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담에 또가면 샐러드먹어야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