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Life in the USA

미국 동부 보스턴 근교 우스터 연극 보기 Hanover theater

by PhD_Ming 2020. 11. 30.
300x250

이렇게 문화생활을 하게 된 것은 다름이 아니라

우리 교수님 딸이 연극을 해가지고 보러간 것이었다 ㅎㅎ

한국에 있을 땐 나의 하나뿐인 동갑 피붙이 사촌이 연극해서 보러다녔었는데

여기는 교수님 딸 덕분에 이렇게 문화생활을 하게되었다.

 

위치는 우스터고 Hanover theater에서 열렸다

나름 큰 극장에서 연극해서 대단해보였음!

당연히 공연중 사진은 없지만 고풍스런 느낌의 극장사진은 있당 ㅎㅎ

 

thehanovertheatre.org

 

The Hanover Theatre and Conservatory for the Performing Arts | Hanover Theatre For The Performing Arts

The finest performing arts center in New England. Worcester's premiere destination, The Hanover Theatre offers world-class performances and headlining acts including Broadway hits, comedians, musicians and everything in between.

thehanovertheatre.org

 

Martha 역할을 했던 교수님 딸!
연극 다 보고 나와서 찍은 다운타운 우스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