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Life in the USA

미국 주식 수익률 자랑

by PhD_Ming 2020. 12. 9.
300x250

사랑스러운 테슬라 덕분에 얼마전까지만 해도 20프로가 간당간당하던 수익률이 어느새 24프로가 되었다. 씨드는 넘나리 쪼만해서.... 비공개지만 ㅋㅋㅋㅋㅋㅋㅋ 올 7월즈음인가 시작해서 벌써 24프로면 정말 선방한 것 같다. 은행 이자를 놓고 생각하면 엄청난 것 같다....ㅋㅋㅋㅋㅋㅋ왜 이걸 올해에 시작한걸까...20살부터 했으면 좋았을텐데

주식을 시작하니까 나름 돈을 덜 쓴다(주식 사야하니까) ㅎㅎ 그리고 약간 느긋해야함을 배우고 있는 중! 느긋하게 장기로 넣어두면 그래도 어느날 보면 올라있는 것같다. 엄청 개잡주를 넣은것 아니고서야

아무튼 이 수익률에 기여한 주식들은 

  • NAIL
  • WKHS(이번에 확 내리기 전에 좀 팔았음)
  • AAPL
  • TSLA
  • CRWD
  • PLUG

이렇게인듯? 주식으로 내 보험비를 커버치고, 언젠가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기를 바라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