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여행

나의 두번째 휴양지 칸쿤❤️ (5)

by PhD_Ming 2021. 10. 28.
300x250

이 모든 것을 무료로 누리는데, 아니 돈은 냈지만... ㅋㅋㅋㅋㅋ 인당 1000불로 이만큼 누릴 수 있는게 너무 좋았다. 심지어 비행기값까지 포함된 가격이다. 물론 비행기를 아주 저렴한걸로 사서 휴양하고 돌아오는길에 다시 피곤이 쌓였지만🤣.. 같이 간 친구도 너무너무 좋아하면서 이런 경험을 하게 해줘서 고맙다고 했다. 왜냐면.. 내가 밀어붙인 여행이었기 때문 ㅎ 내년에는 친구가 OPT를 하게되어서 해외에 나가기 좀 힘들었어서 졸업전 이때가 기회라며 데려간 여행이었다. 언젠가 또 갈 수 있겠찌

우리 방에서 보이는 풍경...그립다
찐행복
여기저기 바들이 있다.
엑설런스 클럽 이용자만 사용할 수 있는 곳! 사람이 그래서 좀 적다
물놀이로 화장이 지워지는중
물놀이 후 들어와보니 귀요미 삼종세트가 뙇!
밤에는 이런 공연도 한다
짠 룸서비스도 전부 무료쥬~ 야식으로 시켰는데 지금 보니 정말 많이 먹긴 했다

약간 식사 대신 먹는거면 음식점 가서 먹는게 더 맛있긴 한거같다. 

코코넛 사진!
수영장에 있는 바 
떠나기 전날에 비가 왔는데 그래도 하나도 아쉽지 않았던 칸쿤 여행
여기는 약간 스포츠바?처럼 되어있는데 포켓볼 할 수도 있고 그렇다. 재밌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