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여행

미국 플로리다 마이애미 여행 South Beach

by PhD_Ming 2020. 11. 26.
300x250

그 다음날은 마이애미 여행! 

마이애미 도착하니까 좀 늦어서 

저녁을 먹으러 갔다

 

리뷰가 많아서 간 곳인데

분위기는 팬시한데

맛은 내 입맛엔 그냥 그랬다

 

Pollos & Jarras

www.ceviche105.com/pollosyjarras/

 

Pollos & Jarras by Juan Chipoco

 

www.ceviche105.com

마이애미의 야경~

여기서 사람들 춤추고 그럼 ㅋㅋㅋ

 

숙소에서 대왕큰 바퀴가 나왔어서 패닉한 밤을 보내고

아침은 그래도 상쾌하게 맞이했다

마이애미하면 바다지

Miami South Beach 였는듯...ㅎㅎ

바다에서 미친듯이 놀고나서 저녁이 되었다

저녁은 또 유명한 음식점에 갔다

맛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이 엄청 바글바글 했다

Havana 1957!

www.havana1957.com/lincoln-road/

지점이 몇개 있어서 사람 없는 쪽으로 가면 좋은듯!

우리 테이블 바로 옆에서 공연같이 노래도 부르고 그랬다

분위기 마이애미고요

 

Cuban Restaurant on Lincoln Road in Miami, FL | Havana 1957

Relive the glory and glamour of old Cuba during the 1950's at Havana 1957, an authentic Cuban Restaurant on Lincoln Road in Miami Beach, Florida.

www.havana1957.com

 

 

기억을 더듬어 쓰는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 적을 게없네

다음부턴 다녀오면 바로바로 기록하기로 마음먹었다 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