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여행

미국 플로리다 올랜도 여행 유니버셜 - 아일랜드 오브 어드밴쳐, 볼케이노베이

by PhD_Ming 2020. 11. 25.
300x250

다음날은 아일랜드오브어드밴쳐에 다녀왔다

분명히 해리포터 해그리드코스터랑 헐크코스터도 탔는데 사진이 없다...;

헐크코스터 넘나리 잼났는데 아쉽고...

해그리드 코스터도 잼썼는데

타느라 사진도 안찍었나보다

 

 

이거 애기들이 타는용 같이 갔던 애중에 무서운거 못타는애가 아주 재밌게 탔던 수스(?)랜딩
이건 별거없었다
킹콩 나름 잼났던듯

사진이 몇개 없넹 ㅎㅎㅎㅎㅎㅎ

그래서 볼케이노베이도 같이 올리기로 함

 

볼케이노베이는 원래 갈 생각 없었는데

나사랑 뭐시기 보고싶진 않아서

급 구매해서 간 곳인데

사람도 없고 약간 쌀쌀하긴 했는데 물은 또 따뜻해서

너무나 재밌게 놀고왔다

몇개는 비와서 문을 닫기도 했는데 그래도 있는 놀이기구만 계속 타면서 놀다옴! 

 

이 차를 타고 볼케이노베이로 이동할 수 있다
날씨가 흐리고 비온다해서 사람이 몇명 없었다
저 위에서 타는거 타면서 개 무서워서 한번밖에 못탔다...ㅋㅋㅋㅋㅋㅋ 사람이 할짓이 아닌것같은 느낌
나사로 빠진 다른 애들을 기다리면서 우리는 배가 고파 뭘 먹으러 갔다 물놀이 후엔 에너지 보충은 진리쥬
역시 치킨이 최고다

 

반응형

댓글